코로나19 확산 예방 및 고객님의 안전을 위해 상설전시/테마시승/가이드투어/교육프로그램의 운영이 잠정적으로 중단되오니 양해 부탁드립니다.

닫기

크리에이티브 윌

현대자동차는 크리에이티브월을 통해 현대자동차가 생각하는 미래 비전을 공유하고자 합니다.
크리에이티브월에서 첫 번째로 선보이는 작가는 영국의 Universal Everything입니다.
2004년 매트 파이크 (Matt Pyke)가 설립한 Universal Everything은 디지털 아티스트와 프로그래머, 디자이너 등으로 구성된 디지털 전문 아트 그룹입니다.
최신 미디어 기술로 구현되는 이들의 디지털 예술 작업은 끊임없이 인간의 형태와 움직임에 대해 탐구함으로써 우리의 시야와 경험을 확장시켜 줍니다.

  • Run Forever 2021

    현대자동차와의 긴밀한 협업으로 탄생한 이 작품은 현대자동차의 디자인 방향성과 더불어 미래 청정 모빌리티 사회를 향한 친환경 에너지 기술을 시각화 했습니다. 작품 속 달리고 있는 사람은 현대자동차의 청정연료를 통해 자연과 하나가 되고, 나아가 무한히 달릴 수 있는 에너지로 순환되고 있음을 보여줍니다.

  • Tribes 2018

    ‘Tribes’는 Universal Everything의 대표작으로, 사람의 움직임에 기반하여 인간 행동의 집단적 패턴을 탐구하는 작품입니다. 수천 명의 작은 사람들이 동시에 움직여 서로 연결되고 패턴을 만들어 감으로써, 개인 및 군중의 움직임을 바탕으로 한 상호 관계와 더불어 개개인의 영향력을 깊이 들여다봅니다.

TOP